1. JESSE YOU, BAXA는?

JESSE YOU : 서울에서 DJ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레코드 사는 걸 좋아합니다. 얼마 전까지 정기적으로 열던 파티 ‘Playlists’를 진행했고, ‘East Disko Wav’와 ‘Downtown’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BAXA : 안녕하세요. BAXA입니다. 몇년전 까지 Hwangbaxa라는 닉네임을 썼는데, 베를린에서 4년간 거주 할 때 외국인 친구들이 발음하는걸 너무 어려워 해 Hwang을 빼고 BAXA로 변경하였습니다. 특별한 의미는 없습니다만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의미는 아닙니다.

2. JESSE YOU, BAXA의 음악을 스스로 어떻게 정의 내리는가

JESSE YOU : (시간 순으로) Four Tet, Hunee, Tako, Tornado Wallace 등의 믹스를 즐겨 듣고, 영향을 받았습니다. 특정한 말로 정의하기보다는 역량이 닿는 한 꾸준히 달라지고, 새롭게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BAXA : 나에게 중요한 조언을 건네는 제일 친한 친구.

3. JESSE YOU, BAXA가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무엇인가?

JESSE YOU : 듣는 분들이 곡들에 얽힌 맥락, 믹스의 흐름에 담긴 이야기를 궁금해하고 떠올릴 수 있었으면 합니다. ‘East Disko Wav’의 멤버로서 음악을 틀 때는 아무래도 디스코나 개러지 클래식을 많이 트는 편입니다.
BAXA : 저는 특별히 음악을 통해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하진 않는데요. 제가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즐겁게 공감하고 그 기분을 제가 받길 원합니다. 강력하고 쎈 클럽음악을 다루기 보다는 부드럽고 유연하지만 인간이 원하는 본연이 기분을 어루만지길 원합니다. 또한 수직적인 디제이와 클럽의 위치 형성 보다는 수평적인 공간 안에서 교감하는 디스크 쟈키가 되길 원합니다.

4. JESSE YOU, BAXA가 꿈꾸는 세상은 무엇인가?

JESSE YOU : 편견 없는 세상.
BAXA : 정신적 여유와 사랑이 넘치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