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UTE DELUXE를 소개한다면.

우선 Pute Deluxe에 대해 소개하자면 클럽뿐만 아니라 클럽을 벗어난 새로운 장소에서 다채로운 콘셉트의 파티를 진행하는 크루입니다. 오늘 아카디아에는 5명의 Pute Deluxe DJ ABOUT JULIAN, YANN CAVAILLE, LIGRYE, DIDI HAN, BRLLNT가 참여했습니다. 

2. 자신이 플레이 하는 곡들은 주로 어떤 것들이고 가진 특징은 무엇이라고 할 수 있나요?

DIDI HAN: 저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분위기가 담겨있는 하우스, 퓨처 베이스 등을 플레이합니다. 
BRLLNT: 저 또한 제가 즐겨듣고, 프로듀싱하는 퓨처 베이스 등의 스타일을 중심으로 플레이합니다. 
LIGRYE: 저는 저지 하우스나 아프리카 분위가 담겨있는 하우스 등의 댄스 음악을 플레이합니다.

3. 음악 활동 외 시간에는 주로 무엇을 하나요? 

YANN CAVAILLE: 저희가 만든 쿨캣츠클럽이라는 에이전시에서 마케팅 등의 일을 합니다. 
ABOUT JULIAN: 저도 Yann처럼 마케팅 관련 일을 하기도 하고, 방송 쪽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4. PUTE DELUXE 크루로서 그리고 각각의 디제이들의 남은 올해의 목표는?

올 여름 세빛섬에서 진행한 루프탑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끝났어요. 루프탑 페스티벌이 여름을 기억하게 하는 파티였으니, 2016년이 끝나기 전, 기억에 남을만한 파티를 다시 한번 만들고 싶습니다.
YANN CAVAILLE: 비트매칭의 마스터가 되고 싶어요.